::고성이씨대종회::고성이씨문중,고성이씨종중,고성이씨가문,용헌종중

참판공파 소개

일가 여러분의 가정 가정마다 웃음소리가 창밖까지 번지는 축복이 있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固城李氏 參判公派宗中 會長就任辭



平素尊敬하는 宗親여러분!

저는 2018年 10月21日 安東 水多齋에서 열린 定期總會에서 固城李氏 叅判公派 宗中 第13代 會長으로 選任된 30世 重羲입니다.

宗親여러분, 뜻 깊은 이 자리에서 천학비재(淺學菲才)한 저를 會長으로 選任해 주셔서 대단히 感謝합니다.  

오랜 公職生活에서 退職하여 容軒宗中事務局長, 大宗會監事, 서울宗親會長 등 宗事에 經驗이 없지는 않지만 參判公派會長을 맡고 보니 어깨가 무겁고 걱정이 앞섭니다.

그러나 우리 宗中은 예로부터 오늘에 이르기까지 훌륭하신 歷代 前任 會長團과 任員님들께서 卓越한 宗事 運營을 해 오셨기에 여러분들의 指導鞭撻 하에 힘입어 未熟한 점 배우고 익히면서 崇祖睦族의 精神으로 先祖任의 墓所 管理, 道 指定文化財인 水多齋와 神道碑. 明湖書院 등 값진 文化遺産의 守護와 不動産 保存管理, 墓享行事 등 모든 宗中 行事에 萬全을 기하고 宗中 發展에 最先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우리 宗親 모두가 人情으로 감싸고 상경상애(相敬相愛)하는 가운데, 언제나 즐거운 마음으로 宗中을 出入하여 희로애락(喜怒哀樂)을 같이 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가면서, 前任者에 누가 되지 않고, 宗員 여러분들의 期待에 어긋나지 않게끔 心力을 기울러 열심히 宗務에 임하겠습니다.

 

宗員 여러분들의 많은 協助 부탁드리면서, 여러분들의 家庭에 健康과 幸運이 함께 하시고 하시는 모든 일들 日就月將 하시기를 祈願 하면서 就任 인사드립니다.

 

2018年 10月

 

固城李氏 叅判公派宗中 會長  李 重 羲  拜上